우사인 볼트를 포함할 수 있다.
LH는 오는 2024년 2월 29일까지 인수의향서를 접수받는다》총선과 겹치면서 재건축 단지마다 선거운동 판이 벌어지고 있어요.
22대 총선 이준석 이낙연.유선종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는 총선을 앞두고 여야 할 것 없이 한목소리로 재건축을 약속하면서 선심성 공약만 남발하고 있다며 재건축에 회의적인 입장도 수렴하는 등 공정성과 명확한 기준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그는 엠바고 파기 지적을 받고 나서야 글을 삭제했다.
특히 4·10총선이 다가오면서 지역구 의원은 물론 당내 경선을 앞둔 예비후보들까지 가세해 재건축 경쟁을 과열 양상으로 몰아가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용적률 이점 등을 내세워 경쟁 중이다.
서현동 시범단지(우성·현대·한양·한신)는 ‘사전 설문조사(주민동의율)에 참여해 달라는 현수막을 각각 내걸었다.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한솔 1·2·3단지는 ‘사전 동의율이 80%를 돌파했다.● 추위를 극복하라 열에너지 연구 조명 전기차의 ‘힘겨운 겨울나기는 이상 기후로 영하 20도 미만의 ‘북극 한파가 세계 곳곳을 강타하면서 대두된 자동차업계 화두 중의 하나다.
모터와 배터리 등 전기차 부품에서 나오는 폐열(廢熱)을 난방에 활용하는 ‘히트펌프 성능을 극대화하는 것이 이 실험의 주된 목적 중 하나다.가장 주력하는 분야 중 하나가 히트펌프다.
기존 수소불화올레핀(HFO) 계열을 이산화탄소(CO₂)와 같은 PFAS 규제에서 자유로운 냉매로 대체해야 한다.얼마나 낮은 온도에서도 작동할 수 있는지가 기술력의 척도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