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대통령도 검사 출신인데 당 대표(비대위원장)마저 검찰 출신으로 바뀌었다.
현재 금융위원회가 워크아웃의 세부 절차를 구체화하는 시행령안을 정비 중이며.또 내년까지 총 3조6027억 원의 우발채무 만기가 돌아온다.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후보자와 김주현 금융위원장.이날 동아일보가 도급순위 상위 300개 건설사 중 올해 3분기(7∼9월) 보고서를 제출한 55곳의 재무구조를 분석한 결과 부채비율 200% 이상인 기업은 17곳으로 이들 기업의 부채비율은 평균 323.부동산 PF 부실 우려와 공사비 급등으로 주요 건설사 55곳 중 17곳의 평균 부채비율이 300%를 넘는 등 건설사들이 재무구조 악화에 직면해 건설업계 위기가 경제 전반에 번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 채권단 워크아웃 동의까진 ‘첩첩산중 크게보기태영건설이 워크아웃을 신청하면 ‘기업구조조정촉진법(기촉법)에 따라 2주간 채무가 유예된다.물류회사 태영인더스트리 매각(2400억 원).
이한결 기자 always@donga.
최동수 기자 firefly@donga.DL이앤씨와 엔비코컨설턴트가 참여한 ‘튀르키예 차나칼레 대교가 대상을 받았고.
신복룡 전 건국대 석좌교수 세계는 바야흐로 ‘상전(商戰)의 시대인데 우리는 어떻게 이 험한 파도를 넘어 살아남을 수 있을까.장영실이 세종 아닌 다른 임금 시대에 태어났어도 그런 대접을 받았을까.
대를 잇는 기능올림픽 수상은 물론 ‘태조 이방원으로 불리는 태양광·조선·이차전지·방산·원자력 업종은 세계를 압도한다.나에겐 생소한 이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