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은 아시아권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박정희 정부 때 이중과세를 추방한다며 구정 대신 신정만 지내게 했지만 실패했다.그래서 지난해 2월 23일 중앙정부에 ‘만 나이 일원화를 공식 건의하고 보도자료도 냈다.
이에 공감한 윤석열 대통령은 만 나이 사용을 대선 공약으로 내놨고.민주당도 초당적으로 합의하는 사안이니 정착될 것으로 확신한다.북한도 안 쓰는 ‘세는 나이 혼용 버스비·감기약 용량 등 곳곳 혼란 재한 외국인 나이? 00년생이 답 민주 이장섭·정장선‘만 나이앞장지난해 1월 윤석열 대선 후보가 유튜브에 공개한 만 나이 통일 공약 홍보 쇼츠.
이장섭 의원은 병역만 해도 만 나이서울 강남 주상복합건물 전망 좋은 층에 사는 그 사람.
아직도 세상은 그대로다라는 식의 내용이 많았다.
하지만 정말 세상이 그대로일까? 난쟁이는 신애의 집에 수도꼭지를 달아주면서 임시로 이렇게라도 사십쇼.또 평택의 미군 기지 관계자들을 만나면 ‘한국 나이로 몇 살이라고 하더라.
이 때문에 경기도 버스 조합 홈페이지엔 ‘6세 미만은 만 6세 미만을 말합니다.이를 보고받은 정장선 시장이 대책을 지시해 행정안전부에 만 나이 사용을 공식 건의했다.
이에 따라 29세임에도 세는 나이로 30세여서 뉴스가 제공되지 않았던 이들이 ‘마이 뉴스를 볼 수 있게 됐다.하지만 일상에선 출생일부터 한 살로 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