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0대 우울증 환자는 2017년에 비해 127%나 늘었다.
어떻게 하겠느냐 질문에 찬반 의견이 적혀 있었다.이처럼 내부공익신고는 사후 적발보다 사전 예방에 더 큰 의미가 있다.
트럼프 개탄항공청 존리 연봉 2.불공정에서 더 자유로운 사회가 될 수 있다.하지만 이를 극복한 박 선수의 고발은 야구계를 넘어 사회적으로 존중받아야 한다.
※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굳이 사지마라유리기판 수혜주는 여기다더 중앙 플러스불로장생의 꿈:바이오혁명전자레인지 3분 돌리자 ‘헉21억개 나노플라스틱 뿜었다1억명 조사 충격적 부작용코로나 백신 ‘척수 건드렸다코로나 백신 독성 가능성전세계 충격 준 美의사 실체더 중앙 플러스이것이 팩트다尹-이성윤 원래 절친이었다여의도 입성한 ‘반윤 검사들내가 조국 얘기 들어야 해?박범계의 훈시.
우정이 깨질 수 있으니 그냥 모른 체해야 한다였다.
100% 카메라 공식고요한 날 바람개비가 빙빙삼각대 대신한 ‘손각대 마법/.우정이 깨질 수 있으니 그냥 모른 체해야 한다였다.
감독과 선수로 10년 넘게 인연을 맺은 사이에서 선배의 비리를 실명을 밝히며 공개하기까지 박 선수가 얼마나 인간적으로 고뇌했을지 짐작이 간다.이문열의 소설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 엄석대의 학교폭력을 담임교사에게 알리는 행위가 같은 반 아이들에게는 고자질처럼 여겨지는 장면이 나온다.
※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비난이나 불이익을 받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나 두려움이 생기기 때문에 힘들다.